영화

넷플릭스365일 (데이즈) 솔직후기와 논란 남주 OST 정보 인스타

바다를바라보다 2020. 8. 23. 11:54

파격적인 포스터와 줄거리로

외국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가 있죠?

바로 365일(데이즈)입니다

영화의 주 내용은 선정적인데요

성공적인 커리어를 보내고 있는 여자 주인공은

연인관계가 시들해진 상태에서 여행 중 마피아 보스 남자 주인공에게

납치되어 사랑에 빠져야 한 풀려날 수 있다는 조금 어이없는 줄거리인데요 ㅋㅋ

 

사실 조금만 훑어봐도 영화의 개연성은 거의 인터넷 소설 같이 

앞뒤가 어색합니다

폴란드의 그레이 50가지 그림자라는 평이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이 작품을 볼 시간에 넷플릭스의 무궁무진한 다른 명작을 보는 게..

개연성이야 그렇다 쳐도

영화 줄거리가 납치 후의 사랑이라는 주제여서

납치 미화라는 키워드가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개연성 작품성 따지지 않고 마라탕 같은 강렬한 작품을 원하신다면

볼만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배경과  등장인물들의 비주얼은 좋았습니다

 

마시모 역의 남자 주인공에 대해 궁금해하신 분들도 많을 텐데요

사실 여주보다 남주가 더 주목을 받은 영화입니다 영화 내내

탄탄한 몸매와 뇌쇄적인 눈빛이 인상 깊네요

 

미켈레 모로네(Michele Morrone)

1990년 10월 3일 생으로 배우와 싱어 활동 중

인스타 계정 : iammicelemorroneofficial

2016년에 품절남이 되었고 자식까지 있네요 :)

라고 알려져 있지만 사실 결혼 4년만 최근에 이혼했다고 합니다 ^^...

기타 치며 노래하는 영상도 많습니다~!

 

OST도 직접 불렀다고 합니다 ㅎㅎ

Feel it : Michele Morrone

Hard For Me : Michele Morrone